본문 바로가기
찐루살이

올웨이즈 (always) - 저렴하게 쇼핑하는 방법 / 팀구매로 초특가 쇼핑

by jjjjjin_a_day 2023. 4. 5.
728x90
반응형

(광고글 아님 / 순수히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며칠전 우연히 친구를 통해서 '올웨이즈'라는 쇼핑몰 어플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 친구가 이 어플에 대해서 얘기하기를 "농작물 키우는 게임인데,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거 알아?"라고 해서 내가 며칠전까지 열심히 게임하던 '레알팜'을 말하는 줄 알았다.

그리고 덧붙여서 말하기를 "여기 엄청 좋은 제품, 엄청 싸게 살 수 있어."라고 해서 얼른 링크를 받아서 어플을 설치했다.

 

친구가 말했던 '농작물 키우는 게임인데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것'은 올웨이즈의 여러 시스템 중 '올팜'이라는 것이다.

홈 화면의 상단 부분에 '타임특가', '스타일관', '출석체크', '올팜', '베스트'라고 있는데 여기서 '올팜'을 클릭하면 된다.

 

 

그림체가 몹시 귀엽다. 😍

 

키워서 받을 작물은 여러 가지(계란 등) 중에서 선택가능한데, 나는 감자를 선택했다. 내가 그렇게 감자를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예랑이가 말해줘서 알았다. 생각해보면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 대부분이 죄다 감자 관련된 거다. 감자튀김, 과자도 감자칩 종류, ... 무튼 얼른 감자를 획득하는 날이 오길. 받으면 쪄먹고 구워 먹고 튀겨 먹고 해야지 :-)

 

 

감자를 키울 때 물과 양분을 공급해야 하는데, 빨리 키우고 싶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물과 비료를 추가 획득하여 빠르게 키울 수 있다.

이 어플 만든 사람 정말 똑똑하다고 생각한게, '일정 시간 동안 구경하기'를 선택하면 스크롤을 내려야 시간이 지나가는데, 그냥 멍 때리면서 봐도 사고 싶은 욕구가 샘솟게 된다. 다른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이 제시되어 있는 것도 한 몫 한다. 이렇게 보다가 2개나 구입했다. 그런데 그전부터 사려고 했었던 건데(변명 아님, 엣헴😚) 뜻밖에 찾아내었다. 바로 잠옷과 무화과! 근데 정말 완전 만족중. 최고의 소비였다. 👍👍👍

 

 

무튼 구경하기와 같은 항목을 선택하면 이런 화면이 뜬다. 지름신 내릴까봐 멍 때리면서 보려고 해도 엄청 저렴한 가격에 혹하게 된다. 

사실 이 할인된 가격은 2인팀으로 구매했을 때의 얘기다. 

 

바로 이렇게!

처음에 2인 팀구매를 진행하려고 하면 어플 내에 설정된 친구가 없으면 불가능한 건가 했는데 그게 아니었다. 2인 팀구매로 진행하고 싶으면 '2인 팀구매 열기'를 선택해 결재를 진행하면 된다.

그런데 보통 2인 팀구매를 신청한 사람들이 늘 있어서 나는 매번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다.

 

이렇게 저렴한데, 싼게 비지떡 아니냐구?! 노노! 제품 만족도도 굿입니다요. 😄

 

후기들도 보면 올웨이즈 제품들 다 괜찮아서 믿고 산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아직 못 받은 제품 중에 유독 설레는 제품이 하나 있다. 바로 '프리지아 꽃'.

10+10줄기(총 2단)해서 10,900원에 구입했는데 얼른 봄내음 몰고 왔으면 좋겠다.

집안 곳곳에 꽂아두면 엄청 화사해지겠지.

 

이렇게 싸다고 계속 지름신 내릴 수도 있으니 정신줄 단단히 붙잡고 있어야겠다.

 

이 어플 모르고 계셨던 분들, 조금이나마 가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용자가 많아지면 2인 팀구매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겠지.

728x90
반응형